작성자 admin
제목 RE: 아쉽움에 몇자 남깁니다.
작성일자 2017-04-26
조회수 1144
안녕하세요 한솔해운입니다.
손님께서 말씀하신 해당일은 해무로 인해 여객선이 결항된 관계로 여러 여객분들께 불편을 끼쳐드린점 대단히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문의하신 주차비관련은 당사에서 부과하는 부분이 아니라 해운조합 부과분인지라 별다른 조취를 취해드리지 못한점 양해바랍니다.
환불금 관련은 해운조합 시스템상으로는 당일 환불처리가 이루어지며, 카드사로 이관되는 시간이 길게는 3~5일정도 소요됩니다.
악천후로 인하여 여러가지 불편을 끼쳐드리고, 세심히 배려해드리지 못한점 다시한번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
모쪼록 관심과 애정어린 따끔한 한마디 한마디 자양분삼아 여객의 안전에 더욱 만전을 기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더욱 세심히 배려할수 있는 한솔해운이 되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가내 행복이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원본 내용 ---------


 
 
16일 11시 배로 비진도에서 통영항으로 예약한 사람입니다.
 
11시에 여객선을 기다리니 결항으로 배가 안오더군요.
 
한솔해운에 전화 문의 하니 해무가 심해서 운항이 안된다는 답변 하더군요.
 
그렇게 12시 1시 2시 3시 마냥 기다리다 보니 다음날 출근도 걱정되고 하루더 숙박도 해야되나 싶고
 
 그렇다고
 
나하나 때문에 위험하게 배를 띄어달라 말도 못하겠고
 
그나마 다행이도 낚시배를 대절해 척포항으로 나올수 있었읍니다.
 
다만 버스로 통영항에 돌아오니 5시
 
주차비가 9천원 나오더군요 11시에 제때 나왔으면 5천원 일건데
 
너무 지쳐 언성 높일 힘도 없고 그냔 지불했읍니다.
 
원치않게 섬에 갇혀 있었건만 주차비가 추가되니 돈이 아깝운거보다 이런 사소한거 하나 배려를 못하나 아쉽웠읍니다.
 
그리고 전화로 예약취소한 배값도 아직 입금안되고 있고...
 
바다의 날씨따라 여객운항이 불가피하게 취소되는건 이해가 되지만
 
추가 주차비라던가 취소환불금 같은건 제때 처리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수고하세요..
 
IP ..xxx.xxx
이름 비밀번호
※ 한글 1000자 까지만 입력가능 :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자 조회수
26 тагриссо осимертиниб Tanyafoupt 2018-11-27 27
25 아침배 표끈어주는직원 용초도 2018-04-21 3
24    RE: 아침배 표끈어주는직원 admin 2018-04-22 3
23 너무하네요-화남(비번 0000) HIT 여행객 2017-08-03 1496
22    RE: 너무하네요-화남(비번 0000) HIT admin 2017-08-03 1133
21 너무도 좋고요 HIT 고귀영 2017-05-07 1188
20 아쉽움에 몇자 남깁니다. HIT 이종원 2017-04-17 1751
19    RE: 아쉽움에 몇자 남깁니다. HIT admin 2017-04-26 1143
18 직원 친절교육에 힘써 주십시오~ HIT 류제근 2016-11-11 1441
17 덕분에 즐거운여행했네요 ^^ HIT 아레즈 2016-09-09 1010
  1   2   3